매일신문

[설 선물 어떻게 준비할까] 겨울 옷·아웃도어·봄 패션까지 20~80% 연중 특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설 연휴 옷 선물을 하거나 본인의 옷을 구입하려면 복합문화 공간 퀸스로드에 들러보자. 스트리트 아울렛이라 쇼핑이 한결 편하다. 퀸스로드 제공
설 연휴 옷 선물을 하거나 본인의 옷을 구입하려면 복합문화 공간 퀸스로드에 들러보자. 스트리트 아울렛이라 쇼핑이 한결 편하다. 퀸스로드 제공

◆ 퀸스로드

설 연휴 옷 선물을 하려면 퀸스로드로 가자. 겨울에 입을 따뜻한 옷부터 각종 아웃도어 패션, 미리 입을 봄 패션까지 다양한 종류의 옷 구입이 가능하다. '퀸스로드'는 쇼핑과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2003년 3월 21일에 오픈해 13년째 패션 아울렛 전문거리로 사랑받고 있다. 현재 70여 개의 패션 브랜드가 연중 20∼80%의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퀸스로드 아울렛만의 강점 중 하나는 최대 5%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점이다. 국내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포인트 적립률이다. 현금 결제 시 구매금액의 5%, 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의 3%를 적립해준다. 타 아울렛이 일정한 기간을 두고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해주는 것과는 다르게 일정한 포인트가 모이면 바로 현금처럼 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퀸스로드는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문화생활 공간으로, 최대 1천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중앙 문화광장에서는 다채로운 대형 문화행사를 개최할 수 있다. 그동안 이 광장에서는 수많은 문화행사가 열렸으며, 시민들과 고객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켜 줬다.

다양한 부대시설도 자랑거리다. 헬스장, 목욕탕, 카페, 스크린골프장, 미용실, 사진관, 스크린승마장 등이 있어 굳이 쇼핑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지역민의 복합문화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퀸스로드 앞 야외공원은 도심 속에서 잃어버릴 수 있는 자연의 혜택과 여유를 주고, 넓은 공원에 설치된 편의시설은 지역민들의 휴식처가 되고 있다. 앞으로 조성되는 서대구공단 주변 둘레길은 퀸스로드와 함께 새로운 명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 건물 안에 몰려 있는 몰형 아울렛은 좁은 공간에 많은 브랜드를 넣기 위해 디스플레이가 한정되어 있지만, 스트리트 아울렛은 특성상 넓은 매장 안에 다양한 디스플레이가 가능해, 고객 선택의 폭이 크며 쾌적한 쇼핑이 가능하다.

현재 퀸스로드 타운 내 매장들은 시즌 오프 및 할인행사 중이며,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구매금액별 사은품행사, 신용카드 사은행사도 준비 중이다.

▶남성복=인디안(기본 50%, 설 행사 시즌 오프 60~70%), 인터메조(기본 40~70%), CP컴퍼니'스톤 아일랜드(기본 15~40%)

▶스포츠=나이키(시즌 오프 10~50%), 아디다스 상설(전 품목 연중 30~60%), 레드페이스(연중 50~70%), 루이까스텔(연중 30~59%)

▶여성복=미센스(겨울 시즌 오프 50~70%), 케네스 레이디(겨울상품 20%)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