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이디스코드 '미스터리' 컴백, 멤버 충원없이 3인조로 활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갤럭시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 갤럭시 뮤직비디오 캡처

레이디스코드 '미스터리' 컴백, 멤버 충원없이 3인조로 활동

5명에서 3인 체제로 돌아온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새 앨범이 공개됐다.

레이디스코드(애슐리, 소정, 주니)의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의 전곡이 24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014년 발표한 '키스 키스'(Kiss Kiss) 이후 약 2년만에 발매한 이번 앨범은 음원 공개와 더불어 '3'을 모티브로 한 타이틀곡 '갤럭시'(GALAXY)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공개했다.

앞서 레이디스코드는 2013년 데뷔해 2014년 교통사고로 떠나 보낸 멤버 은비, 리세의 빈자리는 그대로 유지한채 다른 멤버 충원없이 남은 세 사람으로 구성해 3인조로 활동을 재개한다고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번 레이디스코드의 새 앨범에는 우주 위에서 길을 잃은 별을 상징화한 타이틀곡 '갤럭시'(GALAXY)를 비롯해 꽃이 지더라도 다시 그 자리에서 꽃이 필 것을 노래하는 대곡 형태의 발라드 트랙 '마이 플라워'(MY FLOWER)와 반도네온과 바이올린이 발라드의 새로운 정서를 만들어 내는 '샤콘느'(CHACONNE)가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갤럭시'는 레이디스 코드 자신들에 대한 질문이기도 하다. '낯선 날 부디 반겨 줄래'라는 노랫말은 중력이 작동하는 것처럼 듣는 이의 마음마저 조심스럽게 움직이게 하고 그 어떤 질문이라도 결국 답은 음악으로 충실하게 다가가는 것임을 이야기한다.

한편 3인조로 돌아온 레이디스코드는 오는 24일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