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에 돌발키스 "달달한 로맨스 시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 에이스토리
사진 = 에이스토리

'아이가 다섯' 안재욱-소유진 커플의 도발적인 기습 키스가 눈길을 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연출 김정규, 제작 에이스토리) 제작진은 9일 안재욱(이상태 분)과 소유진(안미정 분)의 돌발적인 첫 키스 장면이 담긴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말없이 애꿎은 종이만 만지작거리는 소유진을 애틋하게 바라보던 안재욱이 이내 갑작스럽게 키스를 날리는 장면이 담겼다. 소유진은 예상치 못한 기습 키스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깜짝 놀란 표정이다.

누구도 예상 못한 돌발 키스로 감춰 온 진심을 드러낸 두 사람이 사별과 이혼으로 생채기 난 마음을 보듬고 치유하며 다시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지, 두 사람의 달달한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후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코믹 가족극으로 미니시리즈를 능가하는 흡입력과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안겨주고 있다.

'아이가 다섯' 15회는 4월 9일(토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