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리더 진영이 걸그룹 아이오아이 (I.O.I)의 데뷔를 응원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4일 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밝아서 좋은 아이오아이 친구들. 오늘 앨범이 발매됐답니다. 대박 나길 바랄게요. 아 그리고 제가 만든 '벚꽃이 지면'도 수록되어 있으니까 많이 들어주세요.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아이오아이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모자를 써도 가려지지 않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진영과 데뷔한 기쁨을 만끽하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깜찍 발랄한 모습이 다정함을 자아냈다.
앞서 아이오아이 멤버들을 뽑는 Mnet '프로듀스 101'에서 멤버들은 진영이 직접 작곡한 '같은 곳에서'와 이번 데뷔 앨범에 수록된 '벚꽃이 지면'을 불러 많은 인기를 끈바 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이날 정오 데뷔곡 데뷔 앨범 '크리슬리스(Chrysalis)'를 발매했으며 같은 날 오후 4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與 "재판중지법 재개는 국힘 강요 때문"…장동혁 "닥쳐, 국민이 시킨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