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의 두 번째 OST가 오는 10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는 '감성 보컬' 벤이 참여한 '꿈처럼'이라는 제목으로, 여주인공 오해영(서현진 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벤은 tvN '오 나의 귀신님', '연애 말고 결혼', KBS2 '프로듀사' 등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의 OST에 참여하여 좋은 반응을 얻으며 떠오르는 OST 요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또 오해영' OST '꿈처럼' 역시 벤만의 섬세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 벤의 깨끗한 보이스와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노래다.
첫 회부터 극 중 오해영의 감정선을 따라 삽입된 '꿈처럼'은 오해영의 심정을 그대로 그려낸 가사로 1화 엔딩에도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
뛰어난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코퀸' 서현진의 테마곡인 만큼, 극에 대해 한층 공감을 높일 곡으로서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분)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 분)과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