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에이핑크 정은지가 '딴따라'의 여섯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 OST에는 개리-수란-한서윤-강민혁-개코에 이어 이번에 정은지까지 합류하며 '유일무이' 어벤저스 OST 라인업을 구성했다.
정은지는 에이핑크 메인보컬로,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솔로 가수로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명품 보컬리스트로 꼽힌다.
이번에 정은지가 부른 '딴따라' 여섯 번째 OST '사랑 앞에서'는 어쿠스틱 발라드로, 몽환적인 피아노 메인 테마와 정은지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정은지 특유의 시원스런 고음과 애틋한 감정표현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든다.
특히 정은지는 '딴따라' 여주인공 혜리를 지원하기 위해 OST 참여를 결정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혜리와 정은지는 tvN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여주인공이라는 특별한 인연을 지닌 사이이자 걸그룹 출신의 배우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이런 인연으로 '딴따라' OST에 참여한 정은지는 코러스까지 직접 소화하며 열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어서 더욱 기대를 높였다.
한편 정은지가 부른 '딴따라'의 여섯 번째 OST '사랑 앞에서'는 오는 19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