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이너케어 '인사이드 케어'가 최근 홍보 모델로 발탁된 탤런트 유지연씨와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경기도 인근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는데, 스튜디오 실내외를 오가면서 분주하지만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밤늦게까지 이어졌다.
이날 촬영에서는 궁을 주제로 고전적 컨셉과 현대 컨셉의 큰 두 가지 컨셉으로 이루어졌는데, 유지연씨는 두 컨셉 모두 다채로운 포즈로 훌륭히 소화해냈다. 특히, "조만간 사극 섭외 들어오는 것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한복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다.
유지연씨가 광고 촬영한 이 제품은, 여성의 속을 관리해주면서 그 기능까지도 개선시켜주는 신개념의 이너케어 제품이다. 특히 이날 촬영은 5월 21일 부부의 날을 얼마 앞두고 있지 않아 그 뜻이 더욱 깊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인사이드케어는 5월 가정의 달과 부부의 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로 무료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2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알렸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 신청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고 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