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건설사들의 아파트 분양 시장이 활기를 띠면서 단지형 단독주택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단독주택단지는 여러 가구가 단지를 이루어 관리비를 줄이고 전원주택의 여유를 누리며 독립된 생활의 보장되는 장점이 있다.
특히 서울 출퇴근 생활권에 위치하고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갖춘 단지형 단독주택이라면 금상첨화다
이런 조건에 부합하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지구에 공급되는 단지형 단독주택 트리플힐스가 관심을 모으고있다.
개통을 앞둔 마성IC 접속도로로 경부, 영동, 용서 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고 분당~동백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분당까지 10분대, 어정역을 이용해 분당선 기흥역에서 환승하면 서울 강남으로 연결된다.
동백지구는 이마트, 롯데시네마, 아울렛쇼핑몰, 호수공원, 석성산, 동백 세브란스 병원(개원 예정)과도 가깝다. 백현 초,중,고교가 가까워서 학생들이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토지분양면적 186㎡(구 56평) 기준시 건축면적 149㎡(구 45평) 2.5층 단독주택 시공비까지 포함한 가격이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4억 9천만원대로 책정된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592번지에 위치한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