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펫산업 전시회 중 국내 최대 규모인 제10회 '대구펫쇼'가 28, 29일 엑스코에서 열린다. 대구시 주최, 대구시수의사회'엑스코 주관으로 열리는 올해 대구펫쇼는 국제 도그쇼, 밀키웨이 캣쇼가 동시에 열린다.
국제도그쇼는 대구 FCI 국제도그쇼, 경북 FCI 국제도그쇼, KKF 챔피언십 도그쇼, AKU 챔피언십 도그쇼 등 4개 대회에 1천600여 마리가 참가, 평소 보기 어려운 고급 종의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다. 국제고양이협회(CFA) 밀키웨이캣팬셔가 주관하는 캣쇼에서는 다양한 고양이를 선보인다.
국내'외 90개 반려동물 관련 업체가 55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반려동물 사료'용품 전시 및 반려동물 사랑나누기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애견미용사 대회, 애견 훈련 시범, 애견달리기 등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구펫쇼에는 내추럴발란스 등 국내외 대표 사료업체와 각종 반려동물 용품업체가 참여한다.
대구시수의사회가 진행하는 반려동물 사랑나누기 행사에는 어린이 수의사체험 및 동물건강상담 등이 진행된다. 대경대의 '미니동물원' '미니수족관', 수성대의 '애견기본미용센터' 등 부대행사도 열린다.
입장료는 일반인 6천원, 초교생 및 20인 이상 단체는 4천원이다. 대구펫쇼 홈페이지(www.petshow.co.kr)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2천원이 할인된다. 문의 053)601-5395.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