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객만족서비스 10년 연속 1위, 농협대구본부 22개 항목 평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농협대구본부는 6일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한 상호금융 고객만족 서비스 평가에서 10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농협의 친절서비스 평가는 외부전문기관의 CS모니터요원이 3차에 걸쳐 22개 항목별로 평가를 하는 동시에 농협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하는 등 종합평가로 구성되어 있다.

모니터요원이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모습을 관찰하며 직접 상담과 전화 문의 등으로 구체적이며 객관적인 평가가 이뤄진다. 여기에다 방문고객의 만족도를 더해 종합적으로 평가를 한다.

대구농협은 연초부터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실무교육과 마인드교육은 물론 끊임없이 현장교육을 실시해왔다.

이탁구 본부장은 "상호금융 CS평가 10연패를 달성해 매우 기쁘다. 내년에는 농업인과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마음을 더 헤아리는 서비스로 고객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가슴에 담아 표현하는 진정한 CS를 펼치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