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나만 좋아해주면 다른건 괜찮아요" 멋짐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연석, 서현진 / 사진출처 - 낭만닥터 제공
유연석, 서현진 / 사진출처 - 낭만닥터 제공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서현진 꽃길만 걸어요

20일 방송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에서는 강동주(유연석 분)와 윤서정(서현진 분)의 로맨틱 키스신이 전파를 탔다.

이날 동주는 서정이 목걸이를 선물했고, 서정은 이를 밀어내는 모습으로 동주를 당황케했다.

이어 동주는 "뭔데요, 선배 마음은 대체 어떤건데요" 라 질문했고, 서정은 "너를 좋아해" 라 고백했다.

하지만 이어 "그런데, 너를 좋아할수록 5년전 사고가 같이 떠올라" 며 "그러면 안되는 거잖아. 너를 좋아하는 마음 위에 그 사고가 겹쳐지는거.. 그건 너한테 너무 실례고 미안한 일이잖아"라 고백했다.

이에 동주는 "난 괜찮은데, 나 원래부터 선배한테 바라는거 하나밖에 없었어요 방금전에 그 대답 들었고, 그럼 된건데" 라며 "나만 좋아해주면 다른건 괜찮아요" 라 마음을 전했다.

이후 동주와 서정은 애틋한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한편 SBS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 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 윤서정이 펼치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