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밤' 김현중 제대 현장 보도, 김구라 "아이돌도 희로애락 겪고 성숙한 인간 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BS \
사진.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캡처

'본격연예 한밤'에서 김현중의 제대 현장을 보도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지난 11일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김현중의 모습이 공개되며, 전역 소감이 전파를 탔다.

김현중은 "어려운 시기에 입대를 해서 많은 걸 느꼈다"며 "후반전을 시작하는 기분으로 솔직한 심정으로는 아직까지 많이 걱정되고 두려움도 있다. 군대 와서 헤쳐나가는 방법을 많이 생각했다. 믿고 지켜봐달라"는 고백을 했다.

이에 VCR를 지겨본 김구라는 "아이돌도 희로애락을 겪고 그래야 하나의 성숙한 인간이 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이날 '한밤의 연예'에서는 김현중의 제대 소식과 함께 JYJ 김준수, 빅뱅 탑의 입대 현장을 공개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