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원빈♥이나영, '굴욕0%' 졸업사진 화제… "2세가 가장 기대되는 연예인 부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원빈 이나영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원빈 이나영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원빈과 이나영의 졸업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원빈 이나영 졸업사진, 비쥬얼 커플" 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원빈과 이나영의 졸업사진으로, 어린시절임에도 굴욕 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지금과 다를 바 없는 큰 눈망울과 오똑한 콧날이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2세가 정말 기대된다", "비쥬얼 커플", "연예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 "아기 너무 기대되요", "리틀 원빈이면.. 연예인 해야할듯 안 하면 외모 낭비"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영화 '아저씨'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새론이 원빈을 언급, 원빈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새론은 "저도 원빈 선배님의 행방을 잘 모르겠다" 고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