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시영 예비신랑, 유아인 닮은꼴?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 결혼, 임신 소식에 과거 발언 재조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시영 / 사진출처 - 비디오스타 캡쳐
이시영 / 사진출처 - 비디오스타 캡쳐

이시영 결혼소식이 화제다.

13일 이시영은 자신의 SNS에 결혼사실과 함께 임신상태임을 공개. 눈길을 끌었다.

그는 "기사로 접하시는 것보다는 제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고. 직접 말씀드리는 게 나중에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을 거 같아 이렇게 글을 시작할까 합니다"라며 "저는 올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좀 갑작스럽지만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가족들과 상의하고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다"라고 전했다.

특히 그는 그는 "이렇게 갑자기 예식 일정을 잡은 이유는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14주차 예비엄마이기 때문"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개그우먼 김지민의 발언이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김지민은 지난해 12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공개 열애 중인 이시영과 그의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이시영이 방송 스케줄을 마친 후 귀가할 때 매니저가 아닌 남자친구가 기다리고 있던 장면을 목격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MC들은 "어떤 스타일의 남자냐", "연예인으로 치면 누구를 닮았냐"며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김지민은 이시영의 남자친구가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라고 밝히며 "유아인을 닮았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