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소연, 아찔한 비키니 자태로 드러낸 볼륨감 '환상적인 S라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배우 이소연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과거 방송 속 비키니 몸매가 새삼 눈길을 모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소연이 한 드라마에 출연했던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있는 이소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소연의 늘씬한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소연은 영화 '스캔들'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다시 영화에서 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이소연은 지난해 연하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이소연은 오는 19일 밤 10시 처음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극본 김선희 / 연출 고동선)에 출연한다. 그는 극 중 JJ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제작 팀장 이지영B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