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버지가 이상해' 안효섭, 팬들 위한 애교사진 공개! 윙크로 '과즙미' 뽐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버지가 이상해' 안효섭 / 사진출처 -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버지가 이상해' 안효섭이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을 위한 애교사진을 공개했다.

안효섭은 지난 주 광고 촬영이 끝난 후 "#깔끔한하루" 라는 태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이어지는 팬들의 사진 요청에 깜짱 윙크 사진을 공개한 것.

안효섭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잡티 하나 없는 피부와 시크한 눈빛과 반전되는 윙크로 상큼한 '과즙미'까지 뿜어내고 있다.

본인조차 쑥스러워 하응 윙크사진으로 '팬바보'를 예약한 안효섭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하고 있다.

이처럼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안효섭은 곽시양, 송원석, 권도균과 함께 연기자 프로젝트 그룹으로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팬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17년의 대세남으로 불리는 안효섭은 최근 메신저백 브랜드 '팀벅2'의 전속모델로 광고 촬영을 마치는가 하면 매 주 주말 방송되는 KBS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박철구 코치로 출연하며 류화영과의 '젤리커플'로 불리며 주말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책임지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