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상이몽2, '주부남편' 김정근 ♥ '워킹맘' 이지애 새롭게 합류..생후 6개월 딸 '서아'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동상이몽2'

방송인 김정근-이지애 커플이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새롭게 합류한다.

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정근-이지애 부부가 합류해 아나운서 부부의 리얼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김정근-이지애 부부는 8년 차 부부로 결혼 7년 만에 얻은 생후 6개월 딸 서아 양의 모습도 공개 할 예정이다.

각종 방송에서 종횡무진하며 KBS 간판 아나운서로 사랑받은 이지애와 탁월한 진행 능력을 선보인 MBC 아나운서 출신 김정근의 만남은 결혼 당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워킹맘' 이지애와 프리랜서 선언 후 퇴직 4개월 차로 집에서 육아만 하고 있는 김정근이 "서로 자신이 더 힘들다"며 대립각을 세웠다.

특히 김정근은 '남자가 혼자 아이를 본다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아내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주부 우울증이 왔다고 밝혔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딸바보 아빠' 김정근의 육아 모습이 등장해 관심을 끌기도 했다.

초보 아빠 김정근의 독박 육아기는 24일 밤 11시 10분,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