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정근-이지애 커플이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새롭게 합류한다.
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정근-이지애 부부가 합류해 아나운서 부부의 리얼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김정근-이지애 부부는 8년 차 부부로 결혼 7년 만에 얻은 생후 6개월 딸 서아 양의 모습도 공개 할 예정이다.
각종 방송에서 종횡무진하며 KBS 간판 아나운서로 사랑받은 이지애와 탁월한 진행 능력을 선보인 MBC 아나운서 출신 김정근의 만남은 결혼 당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워킹맘' 이지애와 프리랜서 선언 후 퇴직 4개월 차로 집에서 육아만 하고 있는 김정근이 "서로 자신이 더 힘들다"며 대립각을 세웠다.
특히 김정근은 '남자가 혼자 아이를 본다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아내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주부 우울증이 왔다고 밝혔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딸바보 아빠' 김정근의 육아 모습이 등장해 관심을 끌기도 했다.
초보 아빠 김정근의 독박 육아기는 24일 밤 11시 10분,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