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엄마의 소개팅' 팝핀현준, 엄마와 함께 아빠 모신 절 방문! 스님도 새 출발 응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Drama 채널
사진.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

'엄마의 소개팅' 팝핀현준이 아빠 앞에서 엄마의 소개팅에 대해 고백해 눈길을 끈다. 팝핀현준은 엄마와 함께 아빠를 모신 절을 찾았고, 소개팅 이야기를 꺼내는 엄마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등 든든한 아들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7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제작 KBS N / 프로듀서 명재욱)에서는 본격적인 소개팅을 앞두고 아빠를 찾아가는 팝핀현준과 '현준 엄마' 양혜자 여사의 모습이 공개된다.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 '엄마의 소개팅'은 스타들이 홀로 지내는 엄마에게 직접 소개팅을 주선하며 신선한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지난 설 연휴 KBS 2TV에서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엄마의 소개팅'은 호평에 힘입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됐고 방송 후 호평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팝핀현준은 엄마와 함께 약 6개월 여 만에 아빠를 모신 절을 찾았다. 본격적인 소개팅을 앞두고 이를 고백하기 위함이었다. 양혜자 여사는 남편을 향해 "말하고 소개팅에 나가는 게 편할 것 같아"라고 고백을 했고, 팝핀현준은 조심스러워하는 엄마를 보며 "아빠도 좋아하겠지"라고 마음을 다독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팝핀현준은 아빠 앞에서 춤도 한 번 춰보라는 엄마의 말에 쑥스러워하면서도 아빠를 향해 '손하트'를 만들어 보이는 등 귀여운 막내 아들의 모습으로 양혜자 여사를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양혜자 여사는 소개팅 고백에 시원해 하면서도 쉽게 발길을 돌리지 못했으며 "안녕 또 올게"라고 인사를 하며 미소를 짓기도 했다.

또한 팝핀현준과 양혜자 여사는 아빠를 모신 절의 스님에게도 소개팅을 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스님은 "즐겁게 살아 그게 최고야"라며 양혜자 여사에게 소개팅 성공에 대한 파이팅의 기운을 불어넣어준 것으로 알려져 소개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팝핀현준-양혜자 여사의 가슴 뭉클한 외출 현장은 오는 27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엄마의 소개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엄마의 소개팅'을 제작하는 KBS N은 KBS Drama, KBS Joy, KBS N Sports, KBS W, KBS Kids, KBS N Life 6개 채널을 통해 '엄마의 소개팅'을 비롯해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추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