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앞두고 있는 JBJ가 해요TV에 2주간 출연한다.
JBJ는 'JUST BE JOYFUL'이라는 뜻으로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했던 연습생들(노태현, 타카다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이 팬들의 염원으로 모여 활동하게 된 그룹이다.
이번에 출연하는 JBJ 멤버 중 타카다 켄타, 김상균, 권현빈, 김동한은 지난 7월 '프린식스'라는 이름으로 해요TV에 출연해 최고 시청자 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으며, 김용국도 해요TV 출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들의 방송 후 해요TV에 JBJ의 출연을 바라는 많은 팬들의 요청 글이 이어졌고, 팬들의 바램에 힘입어 JBJ는 10월 19일, 26일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19일 방송은 JBJ의 데뷔인 18일 바로 다음 날 진행되어 첫 무대에 대한 소감은 물론, 데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소 스타들의 보지 못한 모습들과 다양한 재미를 보장하며 '혜자TV'로 불리는 해요TV인 만큼 방송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시간으로 JBJ와 소통할 수 있는 'JBJ의 사생활'은 오는 10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6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iMBC 해요TV 앱에서 참여할 수 있고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