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틀트립' 정진운, 맥주 완판 부르는 '훈훈 목넘김' 포착! '酒신酒왕 등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배틀트립'

'배틀트립' 정진운이 맥주 광고주들을 유혹한다.

오늘(14일) 방송될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소개됐던 '호주 색다른 도시 여행'의 승패를 결정할 '히든전'이 펼쳐진다. 정진운과 권혁수, 소녀시대의 써니와 효연이 각각 방문했던 호주 케언즈와 브리즈번의 히든 스팟을 소개하며 최종 승부를 낼 예정. 이 가운데 정진운의 여심 강탈하는 비주얼과 독보적인 맥주 먹방이 맥주 광고주들을 유혹할 정도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스틸 속 정진운의 모습은 마치 맥주 CF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맥주가 정진운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듯 정진운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더욱이 그의 짜릿한 목 넘김이 당장 맥주 사러 달려 나가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정진운과 권혁수는 드넓게 펼쳐진 초록빛 들판을 배경으로 함께 맥주를 마시고 있다. 이 역시 맥주 CF를 떠올리게 하는 가운데, 정진운의 훤칠한 키와 건장한 팔뚝이 심쿵을 유발한다.

이날 정진운과 권혁수는 '맥주 마니아들의 성지'로 통하는 호주 케언즈의 맥주 양조장을 방문했다. 정진운과 권혁수는 이곳에서 보기만 해도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주는 맥주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스스로 '애주가'라고 밝힌 바 있는 정진운은 이곳에서 물 만난 물고기의 모습을 보였다. 권혁수가 한 모금 마시고 입을 뗄 때 정진운은 초고속 원샷으로 '주(酒)신주왕'의 모습을 보인 것.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원샷에 이어 정진운은 "그 나라 술을 먹으면 그 나라를 알 수 있다"라는 명언을 남겨 폭소케 했다.

한편 두 사람의 양조장 방문기에 연예계 대표 주당인 MC성시경이 연신 감탄과 부러움을 발산했다는 후문. 더욱이 두 사람의 신들린 맥주 먹방에 성시경 뿐만 아니라 여행 평가단의 침 꼴깍대는 소리가 스튜디오를 가득 채웠다고 해 그들이 소개할 '케언즈 히든전'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14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