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블에스301 김규종, 두 번째 싱글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더블에스301의 김규종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주말을 보냈다.

지난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HUG ME'를 공개한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이 지난 14일 영등포 TCC센터 아트홀에 이어, 15일 마포 에스플렉스센터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 했다.

이번 김규종의 팬사인회는 지난 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 발매 이후 첫 번째로 개최되는 팬사인회로 눈길을 끌었으며, 당일 현장에는 국내팬을 비롯 해외 각지에서 찾아온 수 많은 팬들이 모이는 등 김규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김규종은 팬들의 화답에 보답하듯 현장을 찾아와준 팬들을 향해 애틋하고 다정한 팬서비스를 선보였으며, 팬사인회 종료 후 팬들을 위한 깜짝 포토 타임을 가지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남다른 팬사랑을 유감 없이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약 3시간 가량 이어진 팬사인회가 마무리 되자 김규종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와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HUG ME'가 여러분들에게 많은 위로가 되길 바라고 따뜻한 선물 같은 앨범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방송 활동부터 해외 활동까지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는 소감을 전한 뒤, 주말 동안 진행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김규종은 지난 2일 싱글 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 발매에 이어,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