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 유닛' 첫 남녀 단체 곡 '마이턴(My Turn)' 준비 과정 공개 '팔색조 매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KBS
사진=KBS '더 유닛' 영상 캡처

꿈을 향한 항해에 나선 '더 유닛' 참가자들의 노력이 담긴 7일간의 기록이 공개됐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참가자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17일 오후 4시 이들의 땀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턴(My Turn)' 무대의 준비 과정을 공개, 가열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일(금) 첫 남녀 단체 곡 '마이턴'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출시해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는 '더 유닛'은 공개 직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폭발적인 뮤직비디오 조회 수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무엇보다 참가자들에게 잇따르고 있는 열띤 응원 열기는 이들의 도전에 의미를 더하고 있는 것.

이에 제작진은 첫 미션 무대를 완성하기까지 126명의 간절함과 노력뿐 아니라 상큼 발랄함, 귀여움, 폭풍 카리스마 등 팔색조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자신의 재능을 다시 한 번 보여줄 수 있는 꿈의 무대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밤낮으로 연습에 몰두한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 영상은 참가자와 '더 유닛'에 대한 관심 그리고 새롭게 탄생할 유닛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참가자들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본 비가 참가자들에게 전하는 진심어린 메시지는 감동을 더하고 있다.

한편,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는 이들이 무대에서 꿈을 펼치기 위해 용기를 내어준 것 자체로도 가치가 충분한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오는 28일(토) 시청자들과 만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