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손끝부터 남다른 '재욱화' 진행 중! 섬세한 감정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영상 캡처
사진. KBS 2TV 영상 캡처

배우 송창의가 몰입도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어제(17일) 방송된 KBS 2TV '내 남자의 비밀' 17회에서는 강재욱, 한지섭 두 남자를 맡아 1인 2역연기를 펼치고 있는 송창의가 가짜가 진짜로 변모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한지섭(송창의 분)은 강재욱(송창의 분) 그 자체였다. 약혼녀 진해림(박정아 분)은 물론 할아버지 강준채(윤주상 분), 형 강인욱(김다현 분)까지 완벽하게 속이며 재벌 3세 강재욱으로 탈바꿈 한 것.

또한 본격적으로 역할대행을 시작한 한지섭은 강재욱의 사소한 습관부터 음식 취향, 말투, 심지어 젓가락질까지 똑같이 행동, 의심의 여지는 단 1%도 남기지 않으며 위선애와의 거래를 이행해갔다.

하지만 본연의 모습을 숨긴 채 눈물을 훔치는 한지섭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릿하게 만들었다. 사랑하는 아내 기서라(강세정 분)와 딸 해솔(권예은 분)을 생각하는 지섭의 심정이 유감없이 드러났기 때문.

이처럼 송창의는 강재욱으로 분한 한지섭을 위화감 없이 표현, 한지섭이란 인물이 느끼고 표출하는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그는 가족을 뒤로 한 채 재벌가로 입성한 캐릭터에 맞춰 눈빛, 목소리, 행동 등 상황에 따라 섬세하게 변화를 주며 극의 재미를 더할뿐더러 '믿보배'의 저력을 발휘해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재벌 강재욱과 그의 가면을 쓰고 첨예한 진실게임을 펼치는 한지섭, 두 남자로 열연을 펼치는 송창의는 내일(19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내 남자의 비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