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27일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898번지 일대(운정신도시 A32BL)에 선보이는 운정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을 오픈한다.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1층, 지상 최고 25층의 아파트 14개 동에 걸쳐 총 1천47가구가 입주하는 대단지다.
전 가구 남동, 남서향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고 지상에 테마공원을 구성해 자연교감 공원형 단지를 추구했다. 단지 중앙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잔디광장(에버그린파크)을 조성했으며 정형식 화단과 분수로 꾸민 유럽풍 파티오와 계절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걷는 수목터널길(메타세쿼이아 길)을 함께 설계했다.
또 타입별로 침실 등의 공간을 고객 맞춤형으로 선택하거나 추가 시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주방 가구와 현관 신발장 등에 걸쳐 수납 특화공간을 도입했다. 이외 현관 중문,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김치냉장고, 원격제어가 가능한 시스템 에어컨 등 고객의 요구에 맞는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특히 운정신도시 최초로 LG 유플러스 홈 IoT를 선보이며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으로 보다 빠른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공기청정 기능을 추가한 헤파필터 전열교환 환기시스템과 주차 유도 및 위치 확인, 지하주차장 스마트 조명시스템을 도입하며 원패스카드를 통해 공동현관이나 엘리베이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파주시 야당동 1002번지에 들어선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
삼국통일 후 최대 국제이벤트 '경주 APEC' 성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