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백부부' 장나라-한보름-조혜정, 워맨스 인증샷 공개! 시공초월 '끈끈 우정' 과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고백부부'

'고백부부' 장나라-한보름-조혜정이 시공간을 초월한 끈끈한 우정을 뽐내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KBS 2TV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측은 사학과 핫미모 3인방으로 캠퍼스를 누비는 마진주(장나라 분), 윤보름(한보름 분), 천설(조혜정 분)의 '워맨스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진주-보름-설은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캠퍼스 라이프를 즐겨왔다. 함께 강의를 듣는 것은 물론 당당히 사학과 핫미모를 뽐내며 나이트로 출동하기도 했다. 죽고 못사는 절친 3인방으로 우정을 돈독히 쌓아가고 있는 바.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세 사람은 손발이 척척 들어맞는 '절친 케미'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끈다. 다같이 엄지를 치켜세우고 두 발로 브이자를 그려 보이며 온 몸으로 상큼 발랄함을 과시하고 있는 것.

이 가운데 장나라는 아이처럼 신이 난 듯 환하게 웃어 보여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사학과 퀸카'의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것. 그런가 하면 한보름은 남다른 패션감각을 뽐내며 청청패션도 거뜬히 소화해 걸크러시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조혜정은 뱅뱅이 안경을 두 손으로 가리키며 귀여운 애교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애교 가득한 조혜정의 미소 뒤에 숨겨진 비밀이 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극중 과거로 돌아온 진주는 처음 마주한 천설을 학기 중 돌연 사라져 연락이 끊어졌던 친구로 기억한 바 있다. 더욱이 천설은 진주와 최반도(손호준 분)가 이혼부부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도 해 그녀의 비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고백부부'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그동안 궁금증을 높였던 조혜정이 휴학 후 사라졌던 비밀이 밝혀질 예정"이라며 "장나라-한보름-조혜정의 시공간을 초월한 우정이 담긴 스토리에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예능 드라마.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