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렇게 예뻐도 되나" 이현이,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사진.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이현이가 완벽한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2일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현이의 패션앤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마마랜드'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이는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여성스러운 의상부터 걸크러쉬 느낌이 나는 의상까지, 어떤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이날 이현이, 김나영, 김성은 세 사람의 특급 조합으로 촬영장은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이현이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에 출연하며 지적인 매력에 이어 남다른 입담과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이에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이현이는 최근에는 패션 예능 프로그램인 '마마랜드'의 출연 소식을 알리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마랜드'는 엄마들의 워너비 스타의 일상을 보여줄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이현이와 함께 김나영, 김성은이 함께하게 되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현이가 출연하는 패션앤 '마마랜드'는 오늘(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