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2일' 시청자, 애정어린 응원 잇따라… "스페셜 보고있는데 눈물이 멈추질 않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박 2일 / 사진출처 - 1박 2일 방송 캡쳐
1박 2일 / 사진출처 - 1박 2일 방송 캡쳐

'1박2일'과 고(故) 김주혁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故김주혁을 기억하며' 특집이 공개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다시 한 번 김주혁의 죽음을 애도하며, 1박 2일에 애정 어린 응원을 전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지금 1박 2일 김주혁 ㅠㅠ 눈물이 멈추질 않네", "좋은사람이라서 더 짠하네요.. 부디 좋은 곳에서 편히 쉬세요", "봤던 방송인데 너무 슬프다", "10년후를 상상하는 편지를 읽고있는 모습에 눈물이 나요", "1박2일 스페셜 보고있는데 너무 슬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김주혁은 지난달 30일, 교통사고로 유명을 달리했다. 갑작스러운 그의 사망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충격에 휩싸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