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컴백' 플라이투더스카이, 2년만에 돌아온다...15일 컴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에이치투미디어
사진.에이치투미디어

보컬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브라이언 환희)가 2년 만의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공식 SNS를 통해 환희, 브라이언의 개인, 단체 티저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흑백 이미지 속 댄디한 스타일의 슈트를 착용한 환희와 브라이언은 각자 분위기 있는 표정과 포즈를 취했다.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하고 있다.

이번 플라이투더스카이의 2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은 '너의 계절'로 결정됐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컴백은 지난 2015년 이후 2년 2개월 만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쌀쌀한 날씨와 어울리는 따뜻하고 이전보다 더욱 짙어진 감성을 담은 신곡들을 담을 계획이다.

이미지 하단에는 'FLY TO THE SKY 2ND MINI ALBUM'이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앨범의 타이틀임을 짐작케 하는 '너의 계절'이라는 텍스트가 삽입돼 눈길을 끌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너의 계절'을 발매한다. 2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이번 신보에는 쌀쌀한 날씨와 어울리는 따뜻하고 이전보다 더욱 짙어진 감성을 담은 신곡들이 담긴다.

앨범 발매 이후 오는 25일과 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이틀 동안 단독 콘서트 '너의 계절'을 개최하며, 오는 12월에는 대구, 부산, 창원, 울산 등 지방에서도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