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김재영의 대본 열공 현장이 포착됐다.
20일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OCN 오리지널 드라마 '블랙'에서 한류스타 '레오'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재영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 안에서 대본에 몰입한 김재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야외촬영 중 어두운 밤임에도 불구하고 조명을 이용해 대본 공부하는 모습을 보이며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사진 속 김재영은 '블랙' 속 레오로 완벽 분해 아이돌, 한류스타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훈훈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사진도 화보로 만들어버리는 그의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주말 밤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OCN '블랙'에서 김재영은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과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는 톱스타 레오 역으로 완벽 변신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레오는 또라이 형사역을 맡게 되어 블랙(송승헌 분)과 동행수사를 하게 되었다. 이어 수사 중 하람(고아라 분)을 도우며 블랙을 질투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OCN 오리지널 '블랙'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