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생민의 영수증' 26일 정규 첫 방송! 온 가족 함께 '생민한 하루' 시작해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생민의 영수증 / 사진출처 - 김생민의 영수증 제공
김생민의 영수증 / 사진출처 - 김생민의 영수증 제공

'김생민의 영수증'의 김생민-송은이-김숙이 재치 넘치는 문구로 정규 첫 방송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일요일 오전 10시 30분과 수요일 밤 11시 스페셜 방송의 파격적인 정규편성을 확정 지은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이 오늘 오전 대망의 정규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통장요정 김생민-텀블러요정 송은이-소비요정 김숙이 오늘 오전 10시 30분에 방송 될 '김생민의 영수증' 첫 정규 본방 사수를 부르는 위트 있는 인증컷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 속 김생민-송은이-김숙은 '오늘 오전 10시 30분, 생민한 일요일! 시작해요!'라는 재미있는 문구로 정규 편성이 된 '김생민의 영수증' 첫 방송을 알리고 있다. 김생민은 '생민한 일요일'이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일요일 아침 '김생민의 영수증'으로 하루를 시작할 것을 독려하고 있는 모습. 이에 김생민은 입을 앙다물고 정규 편성에 대해 각오를 단단히 다지는 표정을 보여 오늘 방송될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송은이는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방송 시간인 오전 10시 30분을 강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또한 김숙은 환한 함박 웃음을 짓고 있어 스틸 만으로도 정규 첫 방송을 맞이하는 기쁜 모습을 한껏 느끼게 한다.

이에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정규로 편성되고 첫 방송인 만큼 출연진과 스탭들 모두 각오를 단단히 하고 진정성을 담도록 노력했다"며 "오늘 오전 10시 30분에 방송 될 정규 첫 방송에 대해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2017년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정규 편성을 맞아 새 코너들이 신설된 '김생민의 영수증' 1회는 오늘 오전 10시 30분에 KBS 2TV를 통해 첫 방송 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