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너의 등짝에 스매싱' 윤서현, 여심 흔들 "탁월한 우월한 수트핏은 슈퍼 그뤠잇!"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크다컴퍼니
사진. 크다컴퍼니

'너의 등짝에 스매싱' 윤서현이 꽃중년의 면모를 뽐냈다.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연출 김정식, 극본 이영철)'을 통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배우 윤서현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윤서현은 화려한 무늬의 슈트, 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위엄을 뽐내고 있다. 그는 훤칠한 기럭지와 남다른 슈트핏을 자랑, '꽃중년', '옴므파탈', '아재파탈' 등 새로운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윤서현은 극중 자유분방한 스타일의 욜로족, 피부과 전문의 '윤서현'으로 분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 그의 반가운 시트콤 컴백은 첫 방송 전부터 많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더했다.

윤서현은 김병욱 크리에이터의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형사 역을 분해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하이킥 시리즈, 감자별 등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은 물론 웃음까지 책임지며 씬 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 이번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에서의 그의 활약이 더욱 집중된다.

한편,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해마다 80만 명의 자영업자가 폐업하는 불황의 끝자락에 어느 몰락한 가장의 '사돈집 살이'와 '창업 재도전기'를 그린 드라마. 12월 4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