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유애린, '슈퍼카 2대·5천만원대 시계'… 금수저 소문 사실인가 보니 "아버지 사업 하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유애린 이정진 / 사진출처 - 비디오스타
이유애린 이정진 / 사진출처 - 비디오스타

이유애린 이정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이정진(40)이 걸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30·이혜민)과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이유애린은 과거 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 자신을 향한 '금수저설' 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당시 이유애린은 "금수저의 기준을 모르겠다. 금수저는 기업의 아들, 딸 정도이고, 다이아몬드 수저는 그것보다 위, 해외 쪽으로 나가야 하지 않느냐"며 "나는 금수저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버지는 (소문처럼) 로펌의 대표가 아니다. 사업을 하신다"며 "슈퍼카 한 대는 내 소유지만 한 대는 친구의 차를 빌려서 잠깐 탔던 것"이라며 아버지의 로펌 대표설, 슈퍼카 2대 소유설을 해명했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화제가 된 명품 시계에 대해서 이유애린은 "명품은 잘 모른다. 시계는 어머니 것이다"라며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고 덧붙였다.

한편 11일 한 언론 매체는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지난해 6월부터 7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 보도에 따르면 이정진 이유애린은 10살 나이차에도 골프라는 공통분모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