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미 'e편한세상 금오파크' 1210가구 분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좋은 교육환경·생활 인프라 풍부…대구권 광역철도 사곡역 내년 완공

(주)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주식회사 삼호가 시공하는
(주)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주식회사 삼호가 시공하는 'e편한세상 금오파크'가 구미시 사곡동에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금오파크 조감도.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주식회사 삼호가 시공하는 'e편한세상 금오파크'가 19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e편한세상 금오파크는 구미시 사곡동에 들어설 예정이며 지하 2층 지상 36층, 12개 동, 전용면적 67∼115㎡, 총 1천210가구이다.

e편한세상 금오파크가 위치한 사곡지구는 도시개발지구로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교육환경이 좋으며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사곡지구가 자리 잡은 구미시 사곡동은 개발 호재가 많아 미래가치가 높다. 먼저 교통환경이 대폭 개선된다. 대구권 광역철도 사곡역이 2019년 완공, 2020년 개통 예정이다. 대구권 광역철도는 기존 경부선 여유 용량을 활용해 구미에서 경산까지 61.85㎞를 전철망으로 연결하는 사업이다. 구미 IC와 구미종합터미널, 박정희로, 새마을로 등을 통해 구미시내는 물론 인접 지역으로 빠르게 연결할 수 있다.

향후 사곡역을 중심으로 역세권 상권도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사곡동 내 사곡지구 도시개발사업도 순조롭게 추진 중이라 사업 완료 시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기대된다.

e편한세상 금오파크는 구미시청과 구미종합운동장,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 사곡초교를 비롯해 사곡고, 금오고가 위치해 교육환경도 좋은 편이다. 금오산이 인근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와 4bay 설계 적용(일부 가구 제외)으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거실과 주방의 바닥차음재를 침실보다 2배 더 두꺼운 60㎜ 층간소음 저감 바닥재를 적용해 층간소음 및 난방에너지를 줄였다. 여유롭고 깔끔한 집 안 정리를 위해 대형워크인 수납장과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마련됐다.

'e편한세상 금오파크'의 주택전시관은 구미시 신평동에 선을 보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