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대표 이완수)는 지난 26일 향토사단인 50사단 제501보병여단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 대표는 이날 위문품으로 국군장병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보국전자에서 생산된 전기요와 발열조끼, 전기주전자, 에어서큘레이터 등 싯가 1천만원 상당의 전자제품을 전달했다.
김성안 여단장은 "장병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지역기업의 이러한 노력을 향토사단 장병들에게 잘 알려 지역에 대한 사랑을 키우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수 보국전자 대표는 앞으로도 "국군 장병을 비롯한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보국전자는 1974년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기술 및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다. 디자인, 감성, 혁신이라는 브랜드 가치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겨울·여름 계절상품과 생활·주방가전 및 온열침구 등을 생산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난방침구, 생활환경 가전 외에도 IoT 기술을 접목시킨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의료기기 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소개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진성준 제명 국회청원 등장…대주주 양도세 기준 하향 반대 청원은 벌써 국회행
농식품장관 "쌀·소고기 추가 개방 없어…발표한 내용 그대로"
김건희특검, 尹 체포영장 집행 무산…"완강 거부"
조경태 "당 대표 되면 李대통령과 산업부 대구 이전 본격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