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가 개국 한 달 여 만에 케이블 라이프·뷰티 채널 중 온라인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온라인 화제성 전문 조사 업체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JTBC4는 '2018년 5월 종합 방송국 화제성 순위 TOP20 조사'에서 14위로 첫 진입했다. 라이프·뷰티 케이블 채널 중에서는 Olive, OnStyle, OtvN을 제치고 개국 한 달 만에 1위에 올랐다.
JTBC4의 채널 화제성 상승에는 오리지널 콘텐트인 '비밀언니' 'WHYNOT-더 댄서'의 활약이 있었다. 두 프로그램은 첫 방송 이후 각각 금, 토요일 화제성 순위 TOP10에 꾸준히 진입하며 호평 받았다. '비밀언니'는 연예계 선후배가 하룻밤을 보내며 진솔한 고민 상담과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한채영-예리, 선미-슬기, 효연-휘인 커플이 출연해 매 회마다 화제를 모았다.
'더 댄서'는 슈퍼주니어 은혁, 하이라이트 이기광, 샤이니 태민, NCT 지성, 리아 킴 등 대한민국 대표 춤꾼들이 총출동해 세계 최대 댄스 스튜디오에 도전하고 댄서 디렉터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한국 최초 댄스 리얼리티다. 국내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 SNS 등을 통해 해외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셀럽들이 직접 나만을 위한 메이크업을 해주는 '미미샵', MC 구하라-황승언-수현이 직접 체험하고 추천하는 뷰티 프로그램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등이 SNS에서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4월 21일에 개국한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는 '일상이 트렌드'라는 슬로건 아래 20-34 여성 시청자를 주 타깃으로 뷰티, 여행, 푸드 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트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
유시민 '미군 빼도 된다' 발언에…국힘 "위험한 망언, 자해 선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