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TV 2' 러블리즈, '깜찍+도발' 애교전술 발휘! 슈주 함락될까? 궁금증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아이돌계의 '예능킹' 슈퍼주니어에게 이번에는 싱그러움 가득한 러블리즈가 도전장을 내민다. 특히 이들이 초강력 상큼 애교로 무장해 이목을 끈다.

오는 14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2회에서는 슈주와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의 예능 맞대결이 전격 성사돼 관심이 집중된다. 과즙미 터지는 애교를 장착한 러블리즈가 예능 왕좌에 도전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러블리즈가 등장하자마자 슈주의 사기를 떨어뜨려 눈길을 끈다. 러블리즈 이미주가 큰 눈을 천천히 깜빡이면서 "쪼끔만 봐 주면 안 돼요?"라며 사르르 녹을 듯한 사랑스러운 애교를 선보인 것. 훅 들어온 애교 공격으로 슈주를 휘청이게 만들더니 곧바로 봄처럼 싱그러운 군무가 이어져 슈주의 마음을 흔들었다고 전해진다.

이처럼 등장부터 만만치 않은 러블리즈의 초전박살 애교 공격에 슈주 멤버들이 금세 함락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특이 "잘해 드리는 건 여기까지입니다"라며 술렁이는 슈주 마음을 가까스로 잡았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이들의 예능 대결에 기대감이 쏠린다. 더욱이 지난 1회에서 AOA로부터 승리를 거뒀던 슈주의 연승이 러블리즈에게 저지당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슈퍼TV 2'는 오는 14일(목) 저녁 8시 XtvN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