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네이버 실검에 오른 배정남 덕분에 곧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 주'가 화제가 되고 있다. 배정남은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출연을 계기로 주목받고 있다.
미스터 주는 출연진부터 화려하다. 배정남과 함께, 이성민, 김서형, 데이비드 맥기니스까지. 여기에 영화 '7번방의 선물'로 이름을 알린 갈소원까지 등장한다.
이성민은 올해 첩보 영화 '공작'과 스릴러 영화 '목격자'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어 12월 말 송강호 주연작 '마약왕'에 특별출연하는데 이어 미스터 주 주연으로도 스크린에 거듭 오른다.
김서형은 최근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강한 카리스마와 베일에 싸인 모습의 입시 코디네이터 연기로 화제가 되고 있다.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올해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이병헌의 동료 미군 장교 역으로 주목받았다.
미스터 주는 초고속 승진을 눈앞에 둔 국가정보국 에이스 태주(이성민)가 중국 특사 판다의 경호를 맡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고, 이후 동물과 소통이 가능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2019년 개봉 예정이지만, 정확한 개봉일은 미정.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