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린보이 박태환의 예능감, 병만 족장도 반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정글의 법칙' 12월 21일 오후 10시

SBS 정글의 법칙
SBS 정글의 법칙

SBS TV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의 시즌 첫 방송이 21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펼쳐질 전반전에는 김병만을 필두로 수영 선수 박태환, 배우 이종혁, 개그맨 양세찬, 더보이즈 주연, 오종혁, 우주소녀 보나가 출연한다.

1년여 만에 '정글의 법칙'에 돌아온 오종혁은 '북마리아나'를 포함해 어느덧 여섯 시즌을 함께한 '프로 정글러'로 병만 족장의 오른팔 역할을 톡톡히 했다.

바다의 왕자 마린보이가 정글에 떴다. 정글에 도전장을 내민 박태환은 병만 족장도 반해버린 눈부신 활약을 선보인다. 게다가 숨겨왔던 예능감까지 공개한다. 푸른 바다에서 펼쳐질 박태환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

한편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는 '정글의 법칙'을 가장 오랜 기간 이끌어오고 있는 김진호 PD가 연출한다. 김진호 PD가 대한민국 예능 최초로 남극 촬영에 성공했던 '정글의 법칙 in 남극' 이후 선보이는 새 시즌으로, 수영선수 박태환의 깜짝 합류 및 티저 공개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