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형중, '왜그래 풍상씨' OST '유일한 사람' 음원 오늘(7일)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모스트콘텐츠
사진. 모스트콘텐츠

가수 김형중이 KBS 2TV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매회 거듭할수록 깊어져 가는 감동과 재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의 OST Part.3 '유일한 사람'이 오늘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왜그래 풍상씨'의 OST '유일한 사람'은 극 중 이외상(이창엽 분)과 조영필(기은세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에 러브 테마곡으로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을 마음을 설레게 했다.

'유일한 사람'은 서로에게 유일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가사와 어울리는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김형중의 가창력은 곡이 진행될수록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왜그래 풍상씨'OST Part.3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가 작곡,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유일한 사람'은 처음부터 김형중을 염두에 두고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김형중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곡들로 드라마 못지않게 화제가 되고 있는 '왜그래 풍상씨' OST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음원과 OST 라인업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영된다.

한편, 김형중이 참여한 '왜그래 풍상씨'의 세 번째 OST '유일한 사람'은 오늘 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