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희정, 화보 비하인드 스틸 컷 공개 "눈빛이 다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김희정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8일 배우 김희정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독보적인 매력들이 가득 담긴 김희정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 속에서 김희정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더하며 분위기면 분위기, 매력이면 매력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눈빛부터 표정, 포즈까지 화보에서 추구하는 콘셉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촬영에 들어가기에 앞서 의상, 메이크업, 헤어 등 하나하나 세심하게 체크하고 모니터링까지 잊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에 스태프들의 뜨거운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희정은 MBC 주말드라마 '신과의 약속' (극본 홍영희 연출 윤재문)에 출연, 구성작가 '안주련'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서지영 (한채영 분)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기도 하고 또 그 누구보다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는 친언니 같은 포근한 모습까지 겸비해 극의 풍성함을 더한다.

MBC '신과의 약속'은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