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MBC '구해줘 홈즈' 첫 방송 전에 미리 본다! 'MBC PICK X구해줘 홈즈' 오늘(30일) 밤 8시50분 전격편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 = MBC
사진제공 = MBC '구해줘 홈즈'

MBC '구해줘 홈즈'가 첫 방송 하루 전, 예비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3월 31일 일요일 밤 10시 35분 MBC '구해줘 홈즈'가 첫 방송된다. '구해줘 홈즈'는 연예인 군단이 의뢰인 대신 집을 찾아주는 예능 프로그램. '리얼 발품 중개 배틀'을 표방하며 설 연휴 2일 연속 방송돼 시청률과 호평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특히 2049 시청층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정규 편성을 확정,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구해줘 홈즈'가 첫 방송 하루 전인 바로 오늘, 3월 30일 토요일 밤 8시 50분 예비 시청자들과 특별하고도 새로운 만남을 준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MBC PICK X 구해줘 홈즈'가 방송되는 것.

'MBC PICK X 구해줘 홈즈'는 정규 편성 확정 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구해줘 홈즈'의 스핀오프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방송 당시 화제를 모았던 이야기 및 본 방송 하이라이트, 숨은 이야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알차고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호평을 모았던 '구해줘 홈즈'인 만큼 어느 때보다 유쾌하고 즐거운 15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정규 편성돼 돌아오는 '구해줘 홈즈'에서는 파일럿 때와 마찬가지로 박나래, 김숙이 의뢰인의 집을 찾아주는 각 팀 팀장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첫 회 출연진으로는 김광규, 노홍철, 장동민, 황보라, 박경(블락비), 김세정(구구단)이 등장을 예고했다. 이들의 첫 번째 '집 찾기' 의뢰 지역은 부산. 부산에서 '구해줘 홈즈' 연예인 군단의 좌충우돌 집 찾기 프로젝트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한편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색다른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MBC '구해줘 홈즈'는 3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 전파를 탄다. 첫 방송 하루 전인 오늘(30일) 토요일 밤 8시 50분에는 'MBC PICK X 구해줘 홈즈'가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