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베리베리는 오늘(15일) 0시와 12시 두 번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베리어블)'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7인 7색 새로운 매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먼저 0시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베리베리는 강렬한 레드 배경을 뒤로 한채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12시에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체크 슈트, 운동화, 셔츠, 모자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베리베리는 개인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느낌의 완전체 케미를 자랑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뿐만 아니라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로 드러났다. 앞서 데뷔곡 '불러줘(Ring Ring Ring)'를 통해 청량함과 신선함을 보여준 베리베리가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은 어떤 콘셉트로 돌아올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온 베리베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오는 24일 화려하게 컴백한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