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신현수, 비하인드 컷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윌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19일 오전,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신현수의 '으라차차 와이키키2'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됬다.

먼저 신현수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구단 방출로 꿈의 방향을 바꿔야 하는 기로에 놓여 이제는 쉽게 볼 수 없게 된 야구 유니폼 착샷을 대량 공개했다. 현직 야구선수도 울고 갈 완벽한 옷태로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어 카메라 뒤에서 포착된 신현수의 모습은 국기봉과 묘한 싱크로율을 만들어낸다. 전동 보드에 관심을 보이며 아이 같은 웃음과 함께 직접 타보는 적극성을 보여주는가 하면, 상대 아역배우의 눈높이에 맞춰 대화를 이어나가는 등 순박하고 자상한 모습은 국기봉의 모습과 많이 닮아 있다. 더불어 스텝을 위해 키를 낮춰주는 배려와 카메라를 향해 익살스러운 표정을 보여주는 재치로 보는 이들의 입가에 자동 미소를 유발한다.

또한, 필름카메라는 어느 촬영 때나 신현수의 손에 들려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의 필수템이라고 불리기도 해, 신현수의 취미생활 또한 추측할 수 있게 한다. 그동안 찍어왔던 여러 사진은 개인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어 다음 업로드를 기다려지게 하기도 한다.

이처럼 신현수는 카메라 뒤에서도 한결같이 밝은 에너지를 지니고 있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