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힙합신에서 '대세 프로듀서'로 자리잡은 보이콜드가 첫 EP를 발표한다.
보이콜드는 비와이와 씨잼의 '퍼즐'을 프로듀싱 하며 힙합신의 명성을 얻었고 이후 식케이와 빈첸이 프로듀서 '보이콜드'의 이름을 내 건 앨범을 발표하며 일약 대세 프로듀서로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보이콜드의 29일 정오에 첫 번째 EP 'POST YOUTH'를 공개하며 대세 프로듀서를 넘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딛는다. 앞서 소속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소니뮤직)는 23일 오후 보이콜드 공식 SNS에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보이콜드의 'POST YOUTH'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YOUTH!'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보이콜드 특유의 독창적인 스타일이 가득한 일곱 곡이 담긴다. 특히 트랙리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피처링진이 공개됐다. 'POST YOUTH'에는 카더가든, 더 콰이엇, 식케이, pH-1, Jamezz 등 현재 핫 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에 보이콜드의 컴백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진 상황이다.
한편, 보이콜드는 첫 번째 EP 'POST YOUTH' 발표 전날인 28일, 음악 감상회를 열고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