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아지 입냄새 해결에 도움주는 멍멍 혀클리너, 와디즈 펀딩 2023% 달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냥품멍품의 강아지 덴탈케어 제품 '멍멍 혀클리너와 덴탈짜요'가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에서 목표금액의 2023%를 달성하며 펀딩을 종료했다.

냥품멍품은 지난 4월 12일부터 5월 5일까지 '멍멍 혀클리너와 덴탈짜요' 펀딩을 진행했다. 펀딩 시작 3분만에 목표 금액의 100%를 달성했으며 관심 리워드 3위에 노출되는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냥품멍품 멍멍 혀클리너는 무독성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돌기 패드 위에 덴탈 짜요를 발라 강아지가 이를 핥아먹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혀클리닝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강아지 혀나 이빨에 끼어 있는 백태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긁어낼 수 있도록 미세한 돌기와 스크래퍼를 실리콘 패드 위에 촘촘하게 배치했다.

냥품멍품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혀클리너 펀딩의 성공 포인트로 '견주들의 평상시 고민을 깊이 이해해 만든 생활 밀착형 제품'이라는 점을 손꼽았다.

많은 견주들이 강아지의 입냄새와 구강 건강 때문에 고민하지만 대부분의 강아지들이 양치를 싫어하기 때문에 자주 이를 닦아주기가 쉽지 않다.

냥품멍품의 혀클리너는 맛있는 간식을 핥아먹는 과정에서 혀클리닝을 유도하기 때문에 강아지의 거부감이 덜할 뿐 아니라 옷장, 벽 등 다양한 곳에 혀클리너 흡착판을 붙인 채 사용할 수 있어 미용, 샤워 후 건조시 강아지의 주의 분산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5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며, 배송 완료 후에는 냥품멍품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