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시니어매일 창간 기념 2019 매일신문사장배 파크골프대회

매일신문사는 23일 대구 강변파크골프장(북구 서변동)에서
매일신문사는 23일 대구 강변파크골프장(북구 서변동)에서 '2019 매일신문사장배 파크골프대회'를 연다. 사진은 천주교대구대교구장배 가톨릭파크대회.

매일신문사(사장 이상택) 주최 '2019 매일신문사장배 파크골프대회'가 오는 23일 대구 강변파크골프장(북구 서변동)에서 열린다.

대구시파크골프협회 주관·대구시체육회 후원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매일신문사 자회사인 (주)시니어매일이 준비 중인 '시니어每日(매일)' 신문 창간을 기념하고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우의를 다지는 장으로 마련됐다.

올해 처음 열리는 매일신문사장배 파크골프대회의 참가 자격은 대구파크골프협회 동호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11일 대회 참가 신청 접수를 마감한 결과 총 500여 명이 출전해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경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시니어부 남자(70세 이상)·여자(65세 이상)와 일반부 남자·여자 등 총 4개 부문으로 열린다.

경기규칙은 대한파크골프협회 규정에 준하고 그 외에는 대구시 파크골프협회 로컬 룰을 적용한다.

개인 18홀 스트로크플레이 샷건 방식이며, 최저타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정한다. 각 부문 1~3위는 트로피와 상품, 4~10위는 상품이 주어진다. 삼익THK주식회사가 대회에 협찬하며 현장에서 행운권 추첨도 열릴 예정이다.

한편 (주)시니어매일은 우리 사회 주춧돌 세대인 시니어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모아 공유하고, 그들에게 사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올해 2월 설립됐다. 대구경북의 만 55세 이상 전문직, 기업 및 교직 은퇴자 등 92명 시니어기자단으로 소속해 활동하고 있다. 지난 3월부터 인터넷신문인 시니어매일(www.seniormaeil.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종이신문인 시니어每日 창간을 준비하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