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탑텐 텐텐데이, 이나영이 착용한 '플러피 플리스'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탑텐 제공
사진=탑텐 제공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브랜드 최대 프로모션인 '텐텐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배우 이나영이 착용한 플러피 플리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탑텐은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플러피 플리스' 출시하고 1+1 선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러피 플리스는 일명 '뽀글이 재킷'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플러피 플리스는 피부에 닿을 때의 부드러운 촉감과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간절기 대표 아이템으로 꼽힌다.

탑텐의 플러피 플리스는 19FW 캠페인에서 배우 이나영 컷을 선 공개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탑텐 관계자는 "탑텐은 19FW 시즌 플러피 플리스 생산 물량을 작년 대비 5배를 늘려 총 40만장을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스타일에 있어서도 남성과 여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하이넥의 집업 스타일과 블랙, 화이트의 베이직 컬러부터 여성들을 위한 파스텔 핑크, 그레이, 퍼플 등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