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풀인풀' 35~36회 줄거리는? 오민석, 조윤희-윤박에 묘한 질투

출처: KBS 2TV
출처: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풀인풀')33, 34회에서는 김설아(조윤희)와 도진우(오민석)가 서로 원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도진우는 1년 후 기적적으로 의식이 돌아와 김설아를 찾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김설아와 이혼했다는 사실을 모른 채 자신의 곁을 지키지 않은 그녀에게 배신감을 느끼며 분노했다.

김설아는 갑작스러운 그의 전화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곧바로 그가 있는 병원으로 뛰어갔지만 쏟아지는 도진우의 막말에 격한 싸움을 벌였다. 김설아는 도진우가 자신이 저지른 외도를 생각하지 못한 채 원망만 하자 서로 인연이 아닌 것 같다는 차가운 말을 남기고 돌아섰다.

이후 김설아는 도진우와 제대로 정리하기 위해 다시 그를 찾아가, 이혼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방송 말미에는 김청아(설인아)와 구준휘(김재영)가 1년 만에 만남을 가졌다. 구준휘가 왔다는 소식에 김청아는 설레는 마음으로 달려가, 이들이 앞으로 어떤 마음의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금일 저녁 방송될 '사풀인풀' 35~36회에선 도진우가 김설아의 라디오를 들으며 그녀에게 관심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김설아가 라디오에서 문태랑(윤박)과 함께한 시간을 언급하자, 도진우는 묘한 질투를 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경찰이 된 김청아가 구준휘(김재영)와 만나는 모습을, 엄마 선우영애(김미숙)에게 들키게 되면서 향후 두 사람의 관계에 관심이 쏠린다.

'사풀인풀' 35~36회는 24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