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인보우 지숙 연인 이두희 누구? 러브스토리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레인보우 지숙
사진. 레인보우 지숙

레인보우 지숙이 연인 이두희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혀 눈길을 모은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나 혼자 한다' 특집으로 김동완, 박지윤, 서효림, 지숙이와 함께 스페셜 MC로 폴킴이 출연했다.

이날 지숙은 연인 이두희와의 러브스토리를 언급하며 "'악플러'를 잡기 위해 이두희를 처음 만났다"며 "제가 생각했던 공대생의 느낌과 달리 갖춰 있고 나왔다. 긴장을 너무 해서 말도 잘 못하더라"고 운을 뗐다. 알고보니 지숙을 마음에 두고 있었던 이두희는 "악플러가 아닌 저를 잡으러 왔다"고. 지숙은 "저를 소개를 받으려고 노력을 했는데 쉽지 않았는데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됐다"며 악플러가 이어 준 사랑임을 밝혔다.

또 "저 얘기하고 싶은 게 있는데요"라며 결혼설을 언급했다. "기사에 '절대 부인'이라고 하는데 절대 하면 안될 것 같더라"며 "사실은 (결혼)얘기가 나오고 있는 타이밍이다"라고 덧붙였다.

지숙은 이두희에 마음을 뺏긴 결정적인 계기에 대해 "처음엔 너무 별로였다. 결정적으로 컴퓨터 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다. 코드를 짤때 진짜 멋있었다. 그 손가락이 너무 예쁘더라"며 "지금도 제 앞에서 일해달라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달 지숙과 기업인 이두희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