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천주교대구대교구 가톨릭음악원 제31회 성음악 발표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천주교대구대교구 가톨릭음악원은 12월 2일(월) 오후 7시 30분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제31회 성음악 발표회를 갖는다.

김정선(샬트르 성바오로 수녀회 소속) 김지혜 김하늘 지휘로 열리는 이번 성음악 발표회는 시편성가, 청소년합창단, 혼성4중창, 핸드벨 합주, 연합합창 순으로 이뤄진다.

첫 무대인 시편성가는 대표적인 기도음악으로 샬트르 성바오로 수녀회 소속 수녀 40여명이 참여하며, 이어 청소년합창단 뿌에리 깐또레스의 연주와 혼성4중창 뿌엘레 깐또레스, 핸드벨 합주 및 연합합창단의 오라토리오 'Jephthah' 무대로 진행된다.

반주는 피아노에 박소진, 오르간에 박수원, 기타에 에제키엘 남이 맡으며 소프라노 배소희 알토 이아름 테너 김은국 바리톤 왕의창 등이 출연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